소소한 생활/창작 시 (강아지 일기)

강아지의 연민

아뱅 2022. 2. 6. 21:57
728x90

강아지의 연민

오늘은 친구와 인형을 가지고 놀았다.
주인과 산책을 다녀왔지만, 나는 아직
팔팔한 견생3년차가 아닌가.
조금 심심해서 인형과 같이 놀았다.
나에게는 수많은 인형이 있는데,
최근에 들어온 인형은 좀 특이하다.
나랑 소통이 가능한 인형이랄까.
'나를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죠' 란다.
분명 살아있지않은 장난감일 뿐인데.
어찌 말을 한단말인가.
분명 강아지국의 언어가 맞다.
이건 사실 마법에 걸린 동물일지도 모른다.
일단 이 녀석을 친구의 곁에서 구해보자.
친구가 건드리고 있으면 나는 그 인형에게
안심의 메시지를 보낸다.
친구가 인형을 건들고 있으면,
이 인형을 구해야만 한다.
이 인형은 나의 소유이고, 내가 책임지고있는
인형이기 때문이다.
소통이 가능하니깐 언젠가는 살아서 움직이겠디?


강아지 - 견생 3년차 포메라니안 사랑이
친구 - 티스토리 주인(아뱅)
주인 - 와이프 (sol224)

반응형